본문 바로가기

대전 성심당 딸기 시루 케이크, 여행 중 보관하고 싶다면? 예약 가능한 보관 서비스 완벽 정리

사은목 2025. 4. 11.

저는 시루 케이크를 사진 않았어요.

대신 작은 컵으로 되어 있는 떠 천혜향과 떠 딸기를 샀는데요.ㅎㅎ

시루 케이크 양이 너무 많아서 못 먹고 남길까봐 안 샀는데, 지금 생각해 보니 조금 아쉽더라고요..

 

성심당을 다녀와 보니 길거리에서 본 10명 중 5~6명은 시루 케이크 쇼핑백을 들고 다닌 것 같아요.

성심당을 왔으니 사가는 것은 이해되지만 들고 다니기가 너무 불편할 것 같은데, 이런 분들을 위한 서비스가 딱 준비되어 있더라고요.ㅎㅎ

 

성심당 우동야 건너편 바나나물품 보관소

 

 

대전-성심당우동야-케이크-보관소

 

 

 

바로 케이크 보관소 서비스입니다.

딱 보면서 든 생각이 성심당을 위한 최적의 서비스다라고 생각했어요.ㅎㅎ

제가 찾으려고 갔던 것은 아니고 화장실을 가고 싶어서 중앙로 지하상가 화장실을 갔다가 우연히 발견했습니다.

 

대전-성심당-케이크-보관소

 

위치는 성심당 우동야 건너편에 있어서 아마 찾아가기에는 편하실 거 같아요.

우동야를 검색하고 가시면 되거든요.

 

물품보관소와 같이 있는데 케이크 보관소는 8칸밖에 없어서 주말이나 쉬는 날에는 경쟁이 꽤 치열할 거 같아요.

그래도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이용하시는 데는 문제가 없어 보여요.

아쉬운 건 중앙로역 지하상가에만 있어서 예약을 못하면 들고 다니거나 냉장이 되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한다는 단점도 있어요. 

 

이용 요금과 사용 방법

 

대전-성심당-케이크-보관소-전경

 

 

 

예약하시는 방법은 네이버 플레이스 바나나물품 보관소를 검색하셔서 예약하실 수 있어요.

위에 링크를 통해서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대전-성심당-케이크-보관소-이용요금

 

일반적인 예약하는 것처럼 날짜를 지정해서 하시면 되고, 하루 종일 대여하는데 1만 원 정도라 그렇게 부담되는 금액은 아닙니다.

대신 하루만 예약이 가능하고, 12시가 지나면 전원이 차단돼서 냉장 기능이 사라진다고 해요.

그럴 일은 없겠지만, 이용 시간도 꼭 확인해서 예약하시면 될 것 같아요.ㅎㅎ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