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의왕 브런치 카페 가성비 좋은 곳 추천 │카페 날마다 봄날

사은목 2024. 9. 17.

지난 주말 와이프와 의왕에 있는 브런치 카페에 다녀왔습니다.

 

와이프가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한 지 한 달 정도 되었는데 네이버 블로그를 하면서 체험단에 신청을 했고, 그게 당첨이 되어 처음으로 블로그 체험단 활동을 하러 간 것입니다.

 

체험단의 입장에서 제공해준 음식을 먹으러 간 것이긴 해도 여기에 쓰는 글에서는 좀 더 객관적으로 말씀드리려고 해요.

 

그래야 보시는 분들이 좀 더 이성적인 판단을 하실 수 있으니까.

 

이렇게 썼지만 사실 불만족한 부분은 없었습니다. 가격도 나름 괜찮았고, 맛도 좋았고, 실내 분위기로 브런치 카페로 좋았기 때문입니다.

 

의왕-가성비-브런치-카페-추천

 

주요 메뉴는 들깨크림뇨끼와 떡볶이

 

 

 

항목 상세내용
상호명 카페 날마다 봄날
주소 경기 의왕시 부곡중학길 69-20 2층
홈페이지 https://everydayspring.kr/index.html
주요 메뉴 들깨크림뇨끼, 떡볶이
주차장 카페 건물 or 부곡체육공원
도자기 공방 운영 매주 금요일 오전 10~12시

 

날마다 봄날 브런치 카페에서는 메인 메뉴가 들깨크림뇨끼와 떡볶이인 거 같더라고요.

 

그리고 파스타와 피자도 함께 먹을 수 있으니 메뉴 구성 면에서 이것저것 다 먹어볼 수 있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.

의왕-가성비-브런치-카페-추천의왕-가성비-브런치-카페-추천

 

파스타나 뇨끼, 피자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샐러드나 파니니, 커피 종류도 많이 있어서 가볍게 즐기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.

 

가격대는 뇨끼는 15,900원, 피자류는 16,900원, 파스타류는 14,900~15,900원으로 엄청 싼 건 아닌데 비싸다고 느끼는 가격도 아니라 나름 괜찮았습니다.

 

무엇보다도 맛이 좋았기 때문에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좋은 곳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.

의왕-가성비-브런치-카페-추천

 

한 가지 아쉬운 점은 거리가 좀 있고, 차가 없으면 가기 힘들다는 점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.

 

만약 차 없이 오신다고 하시면 의왕역 1호선 2번 출구에서 도보 25분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해주세요.

 

특이한 점은 카페가 위치한 곳이 빌라처럼 되어 있는데 맨 위 층에는 카페 사장님 가족이 사시는 것 같고 2층이 카페입니다. 

 

주차장은 카페 건물 1층 주차장에 2~3대 정도 댈 수 있는 공간이 있고, 도보 1분 거리에 부곡체육공원에도 주차가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.

 

도자기 공방도 함께 체험하실 수 있어요

 

 

의왕-가성비-브런치-카페-추천의왕-가성비-브런치-카페-추천

 

날마다 봄날 카페의 특징 중 하나는 바로 도자기 공방입니다.

 

사장님께 여쭤보니 원래는 도예 공방을 하셨다가 카페를 같이 하신 지는 3~4년 정도 되셨다고 하시네요.

 

도자기 공방에서는 개인이 직접 도자기를 만들 수 있는 체험관 형식으로 되어 있고, 정규 수업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.

 

정규 수업뿐만 아니라 2인 커플 도자기 체험과 음료 2잔까지 해서 5만 원에 체험을 하실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정도 경험으로 해봐도 좋을 거 같습니다.

의왕-가성비-브런치-카페-추천의왕-가성비-브런치-카페-추천

참고로 카페 실내에 들어오면 정말 많은 도기 제품이 있는데 실제 사장님께서 제작하신 제품들이고 이 제품들은 모두 날마다 봄날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방문해 보시고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
 

처음으로 와이프와 함께 체험단을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가성비가 엄청 좋은 거 같습니다.

 

큰 비용 들이지 않고 식사도 하고 이렇게 글도 올리고 하니, 하루가 정말 알차게 지나간 거 같아요.

 

무엇보다 가성비 있는 브런치 카페에서 식사를 해서 가장 기분이 좋았습니다.

 

의왕역에서도 그리 멀지 않고, 근처에 철도 박물관이나 왕송 호수 캠핑장, 그리고 의왕 롯데 프리미어 아울렛도 차량으로 근처에 있기 때문에 오신다면 한 번쯤 즐기시고 가도 괜찮은 장소로 추천드립니다.

 

 

의왕 맛집 "카페 날마다봄날" 브런치 카페 즐기기

이번주 다정부부 주말 나들이는 의왕 근처로 가기로 했어요! 의왕 철도 박물관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...

blog.naver.com

 

댓글